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우와~ 이건 진짜 네이버가 정신 차렸다^^^

 

네이버 홈피에 막 연결된 지금 시각이 새벽 네 시 오십 분입니다.

'이게 뭐야! 어젯밤에 켜둔 로그인이 아직도 살았잖아!!!'

 

정말이지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언젠가부터 네이버의 로그인이 얼마나 얄밉게 변했는지는 모두가 잘 알 것입니다.

 

다음이건 네이버건 거기 블로그에 들어가려고 그 메인 홈부터 불러내서 로그인 먼저 한 뒤 들어가 보면 다음 같은 경우는 블로그에서도 로그인이 산 채로 있는데 네이버에선 글이라도 올리려면 한 번 더 로그인했어야 했습니다.

지금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티스토리에서도 예전엔 로그인해놓고서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로그인이 죽었던 적이 있었는데 얼마 전에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그런 적이 있었거든요.

 

글을 쓰다가 파일 첨부할 때 '플래시 플레이어'가 최신 버전이 아니기에 작업이 불가능해 그놈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를 꺼야 했기에 여태 썼던 모든 내용을 잃어야 했던 적은 있었지만, 블로그 자체에서 느닷없이 로그인이 풀렸던 경험은 매우 낯설었지요.

그것도 늘 경험했던 것도 아니고 네이버에선 여태 경험하지 못했던 상황이었기에 무척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랬던 네이버인데 이 사이트가 이렇게 무려 다섯 시간이 넘도록 로그인을 유지하고 있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혹시나 하는 맘에 블로그도 열었는데 그곳에서의 로그인도 유지가 됐네요.

인제 아무런 조치도 없이 그 어떤 글도 바로 올릴 수 있겠습니다.

 

어젯밤의 로그인이 아직도 산 것을 맨 처음 대했을 때 그 뭔가에 에러가 났을 거로 여겼었지만, 막상 블로그에서도 산 것을 확인하자 대번에 진짜 눈(가슴)이 번쩍 띄었습니다.

- 우와~ 이건 진짜 네이버가 정신 차렸다^^^ -

- 우와~ 이건 진짜 네이버가 정신 차렸다^^^ -

우와~ 우리의 네이버가 멋지게 귀환했습니다!

야호! 다시 돌아온 네이버!!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 네이버의 생환 ~

※ 그림 출처: 네이버 메인 홈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