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브라우저의 '광고 차단용으로 나온 확장 프로그램들' 내 맘에 쏙 든다!

 

늘 그랬듯이 인터넷은  기본(다음이나 네이버 등에서 로그인)에서 출발하는데 오늘은 다음에 혹! 하는 광고가 보인다.

그 광고가 얼마나 뛰어났으면 내 맘이 동했을까?

 

무심코 그냥 눌렀는데 아주 굉장한 것이 눈앞을 확 채운다!!!

 

- 오! 멋져라! 오오! 대단해!!! -

브라우저에 깔아둔 '광고 차단용 확장 프로그램'이 순식간에 제구실을 다 하더라.

 

이렇게도 멋진 찰나를 어찌 감동하지 않고 넘어갈 수 있겠어@!!@

 

-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

 

-------------------------------------------------------------------------

 

윤항기ㆍ 윤복희 남매 베스트 앨범

 

나는 행복합니다 가사

 

아티스트: 윤항기

앨범: 윤항기ㆍ 윤복희 남매 베스트 앨범

앨범 정보: 1988. 베스트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기다리던 오늘 그날이 왔어요

즐거운 날이예요

움츠렸던 어깨

답답한 가슴을

활짝 펴봐요

가벼운 옷차림에

다정한 벗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들과 산을 뛰며

노래를 불러요

우리 모두 다 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진달래꽃 피는 봄이 지나~면

여름이 돌아와요

쏟아지는 태양 젊음이 있는 곳

우리들의 여름이죠

강에~도 산에도 넓은 바다에도

우리들의 꿈 있어요

그곳으로 가요

노래를 부르며

우리 모두 다 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

 

 

~ 사랑 ~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