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네이버~ 와~ 징그럽다. 징그러워^^^

 

평소와 다름없이 브라우저 열어놓고 사이트마다 차례차례 로그인에 들어갔습니다.

그랬는데 네이버에 와선 아무리 해도 로그인이 안 되는 겁니다.

 

아무리 해도 안 되기에 아이디 비번 찾기에서 새 비번으로 본래의 비번을 그대로 넣으니까 그때는 또 예전 비번이라며 거부하네요.

다른 여러 방식으로 마침내 비번 바꾸고서 로그인했는데 네이버가 저와 연결된 그 어떤 것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가령 밴드 같은 경우가 그랬는데 제가 들어간 밴드 한 컷도 걸리지 않는 겁니다.

 

'도대체 이 이럴까? 나한테 왜 이럴까…'

대충 감이 잡혔습니다. 어제 무슨 일로 네이벌 열었는데 글쎄 마우스 스치면 느닷없이 튀어나오는 광고가 화면 가득 채워버리지 뭐예요.

그래서 머리끝까지 화가 나니까 당장에 인터넷 옵션에서 거기 보안의 '광고 차단목록'에 네이버를 추가해 버렸거든요.

 

부랴부랴 옵션을 다시 열어서 차단 목록 뒤지니 아닌 게 아니라 가장 아래쪽에 네이버가 들었습니다.

그냥 뺐지요. 그러고서 네이버에 들어와서 새로이 로그인했더니 곧바로 뜨는 거예요.

밴드에서 보낸 인증 메일도 들어왔고요.

그 번호로 밴드에 넣었더니 대번에 가입한 밴드 목록이 일제히 나열합니다.

 

와~ 네이버 이것 징그럽네요.

그럴 거면 핸드폰이나 대안 메일에 경고장이나 안내장이라도 보내고 그랬으면

'네이버라고 별수 있겠나? 광고로 먹고사는 포털인데 그걸 차단했으니 오죽했겠어!!!'

당연히 서운한 맘 도리어 미안함으로 바뀌었을 것을…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