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이글루스 블로그에 자바 시계라도 달고 싶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플래시를 허용하던 예전엔 정확하면서도 빠르고 가벼운 플래시 시계를 달았었는데 지금은 그럴 상황이 아니기에 자바 시계라도 달고 싶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스크립트를 허용한 지는 모르겠지만, 특히 이글루스에선 잘 안 통하기에 유독 그 자리에 달고 싶더라고요.

 

이글루스에서도 어지간한 곳에선 잘 안 통하는데 그래도 '내 저장 위젯'이라는 사용자 편집 창에선 어느 정도 통하는 겁니다.

그래서 오래전부터 여러 번 시도했는데 거기서도 깔끔하게 통하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울며 겨자 먹기로 내놓은 시계가 다른 사이트에 올린 시계를 구경이나 해보는 수준이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것(오늘 이 시각^) 블로그에 단 것도 아니죠. 그냥 링크일 뿐이었습니다.

 

그랬기에 틈만 나면 어디 좋은 시계가 없을지 찾고 또 찾아 헤맸거든요.

그렇게 막무가내 찾아 헤매던 어느 날 드디어 깜짝 놀랄만한 엄청난 자바 시계를 발견했지 뭡니까?

 

바로 이곳(바로 아랫줄)입니다.

https://tonks.tistory.com/43

 

이런 식으로 제가 만든 건 이글루스에서 보려면 페이지를 열고 무려 30초 가까이나 흘러야 겨우 그 모습을 보일 정도로 무겁고 느려터졌기에 도저히 못 달았는데 이건 글쎄 페이지 열린 것과 동시에 열리니까 부담 제로 완전 대박 그 자체인 셈입니다.

얼른 복사해서 그걸 응용해서 저의 이글루스 블로그에도 달았지요.

애초의 이 시계 운영자님~ 고맙습니다~~~ ♣♣♣

 

~ 돌 나와라 뚜욱딱^^^ ~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