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에고~ 다운그레이드론 턱도 없네^^^!!!

 

진짜 대충 다운그레이드론 턱도 없습니다.

그래도 나까지는 최정상에서 서너 단계나 낮은 단계까지 내려서 다운그레이드했건만 제로보드의 등록 오류 잡는 데 아무짝에도 도움이 안 되는 겁니다.

여기서 ‘등록 오류’란 글 쓴 뒤 등록 버튼 눌렀을 때 일절 반응하지 않음을 말합니다.

- 어휴~ 내가 다운그레이드를 너무 하찮게 봤군! 기왕에 내릴 거면 아예 푹^ 내려 버리자! -

 

그랬더니 이제는 제로보드에 접속마저 안 돼버립니다.

 

~ 다운그레이드에 걸었던 꿈 ~

 

- 도대체 데이터베이스에 뭐가 잘못됐을까??? -

불안하고 궁금한 나머지 얼른 내 호스팅에 맞는 PHP(PHP 7.4)를 내려받고는 즉시 깔려고 했답니다.

그런데 이미 'Vong'이라는 이름으로 올려졌네요.

 

그래도 사람 기분이란 게 있잖습니까?

내려받은 PHP 이름도 바꿔놓고 했으니 새 놈 올리고 기존 건 지웠답니다.

 

어쨌든 그런 뒤에 Ph로 데이터베이스를 봤는데 특별히 뭐가 달라진 것도 없네요.

그래서 얼른 제로보드 최상위 버전을 다시 올렸답니다.

 

그런 다음 제로보드 눌렀더니 아까와 달리 예쁘게 곧바로 열리네요.

기왕에 열렸으니 녀석이 은근슬쩍 에러가 고쳐져서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 욕심(10점 만점에 10점 당첨됐습니다!!!

 

그런 사실이 있을는지 여부는 이글 올려보면 판가름 나겠네요.

 

야 놈아! 제발 덕분에~ 휘리릭^^^ 칙·칙·폭·폭!^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