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내가 썼던 글이 어떻게 이메일로 들어오지???

 

요 며칠 사이에 갑자기 내가 썼던 글이 네이버 메일로 들어왔다.

- 이게 도대체 어떻게 들어오지? -

 

그 처음엔 무척 궁금했어도 그냥 지워버리면 그걸로 끝이니까 그렇게 지우고 말았었는데 오늘은 아무래도 안 되겠기에 보낸 주소를 유심히 살폈다.

- 어^ 또비에서 보낸 거잖아!!! -

 

제 홈피 '또비'는 '우비 호스트'에 자리한 내 홈피 중의 하나로 얼마 전에는 거기에 설치한 제로보드에 로그인할 수 없어서 호스트에도 도움을 요청하고 나 자신도 성의를 다해 수리했지만, 별반 소득이 없었기에 끝내는 몇 달간 써오던 게시판을 지워버리고 새롭게 설치했던 곳이다.

그 당시에 그것 정상으로 돌려보려고 손보는 과정에서 나는 이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던 '메일 계정 설정'이란 탭을 건드렸었다.

 

그런 이력이 떠올랐기에 대번에 그 부분을 눈치챌 수 있어 얼른 호스트를 열고 그 자리를 지목했다.

그러고는 무료로 쓰는 메일 계정 둘을 등록했었는데 이번엔 그와 반대로 그 둘을 지울 참이다.

 

인제 다시는 쓸데없이 내가 쓴 글이 메일로 들어오지 않을 거다.

 

 

~ 잘가라! ~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