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야호! 업데이트 취소하지 않고 재시작 한방으로 정리했다.^!^

 

컴퓨터가 내 허락도 없이 저 스스로 업데이트하고는 작업표시줄에서 재시작(지금 다시 시작)을 기다리며 내 눈치를 본다.

거기까진 다 좋은데 내가 막상 윤허(지금 다시 시작)하면 조용히 다시 시작하면 될 일인데 뭐가 억울해서 기껏 했다는 업데이트 다 취소하고 난리야.

 

기분 나쁘게 몇 번이나 다시 켜면서 말이야!!!

 

네가 오늘도 그럴 맘이었겠지만, 나도 그렇게 당하고는 못 참지!

 

해서^ Full 가동하기로 했다!

 

가장 먼저는 [제어판]에서 [문제 해결] 탭을 켰고 그걸 진행하는 동안에 다른 창으로는 내가 만든 [시스템 검사기]를 돌렸지.

그 둘이 모두 끝나려면 시간 좀 걸리니까 이런 때마다 명약으로 음복했던 [바둑] 창을 펼쳤지.

 

바둑이 일백 여수쯤 진행될 때쯤에 내가 깜빡 반칙(무르기)을 범해 버렸네.

매우 아쉬웠지만, 규칙은 규칙이니까 [기권] 버튼을 눌러야 했지.

 

흠! / 그러면서 내가 만든 시스템 검사기의 도스 화면을 찾았는데 이미 꺼지고 없더군!

벌써 검사가 끝났다는 징조야.

 

바둑판도 닫고 시스템 재시작을 눌렀는데 네가 꺼졌다가 다시 켜질 때의 먹통 현상이 십여 초가량으로 다소 길게 느껴졌을뿐 다른 문제(업데이트 취소나 무한 재시작 등) 없이 무난하게 윈도를 다시 시작하더라.

어찌 보면 당연한 귀결이겠지만, 나는 왠지 네가 고맙더라.

 

윈도10아 업데이트 잘 처리해주어 고맙다!!!

 

 

~ 사랑 ~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