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뉴스 전문 채널들 처음부터 내내 시계 표시제에서 24시간제를 써왔나요?

 

YTN이나 연합뉴스^

 

아주 오래전부터 뉴스 전문 채널을 좋아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난데없이 제 눈에 / 제 의식에 그 뭔가가 잘못됐음을 느꼈어요.

 

몇 시나 됐을까 하고 평소에도 자주 그랬던 거처럼 텔레비전을 켰는데요.

거기 나온 시계 표시가 이상했습니다.

 

- 19:15 -

'뭐야 왜 저래!!!'

'왜 갑자기 24시간제가 됐지???'

 

제 방의 텔레비전이 LCD TV인데 제가 그 뭔가를 잘못 건드려서 그렇게 된 줄 알았습니다.

두 채널에서 모두 같은 방식으로 시각이 표시됐었으니까.

 

텔레비전에 달린 '설정' 버튼과 리모컨을 통해 '시각 설정 / 자동 / 수동'으로 아무리 조각해서 오후에 맞춰놔도 뉴스채널 화면으로 돌아오면 말짱 헛방이 되는 겁니다.

인터넷 아무리 뒤져도 그에 대한 정보 또한 안 보이네요.

 

거실의 텔레비전은 그 크기도 클뿐더러 그곳의 시각 표시를 바꿨을 리도 없으니까 얼른 거실로 나가서 텔레비전을 켜봅니다.

그랬는데 거기서도 마찬가지로 24시간제로 보이네요.

그때가 돼서야 드디어 제 잘못이 아니란 걸 깨우쳤네요.

 

여러분! 본래부터 뉴스 전문 채널들이 모두 시각 표시에서 24시간제를 써왔었나요?

 

 

~ 하낫둘^ 센넷^^ ~

※ 그림 출처: 뉴스 전문 채널 - 연합뉴스

 

 

~ 하낫둘^ 센넷^^ ~

※ 그림 출처: 뉴스 전문 채널 - YTN

 

 

 

Posted by 류중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