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창 전체 방문자 수 → 홈페이지 오늘 방문자 수 → 방문통계 어제 방문자 수 →

오호^ 화상 키보드 / 크기 조절이 마우스만으로도 가능하구먼^^^

 

컴퓨터 책상이 아니라 방바닥에서 텔레비전 모니터에서 컴퓨팅할 때 가끔은 '물리적 키보드 운용 환경'이 나빠서 그냥 모니터로만 존재하는 '화상 키보드' 열고는 그걸로 작업할 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것 열 때마다 그 크기가 너무 커서 그 입력 상자를 막아 그게 보이지 않으니까 여간 불편하지 않았거든요.

 

그랬기에 화상 키보드를 한쪽으로 잔뜩 밀어 놓고서 겨우 보이는 입력 상자에 마우스 커서 넣은 뒤 작업해야만 했었습니다.

여태는 그러했었는데 좀 전에 무심코 화상 키보드 테두리에 마우스 올렸다가 그 커서 모양이 양날 화살표로 바뀌는 걸 보고서 이게 바로 크기 조절 맘대로 조절 가능한 그런 것임을 눈치챘었죠.

실지로 해보니까 정말로 그랬습니다.

 

어휴~ 이런 바보 맹꽁이!!!~~~

 

~ 도깨비 빤스 - 01 ~

 

※ 맹꽁이(출처: 다음 백과사전)

양서류 개구리목 맹꽁잇과에 속한 한 종

명사

(1) [동물] 양서류 개구리목 맹꽁잇과에 속한 한 종. 몸길이는 40㎜ 내외인데 뚱뚱하고 머리는 작으며, 황색 바탕에 청색 또는 흑색의 무늬가 있다.

비가 오거나 날이 흐릴 때면 요란하게 운다. 학명은 Kaloula berealis이다.

 

(2) 약빠른 데라고는 전혀 없어 하는 짓이나 말이 답답한 사람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 사실 저는 여태 맹꽁이가 장끼(꿩 수컷)나 까투리(꿩 암컷)처럼 그것도 새의 일종인 줄 알았답니다. 그랬는데 세상에….-

 

----------------------------------------------------------------------------------------

 

 

~ 도깨비 빤스 - 02 ~

 

 

- 고요한 강을 위하여 -

http://sgjlove.egloos.com/

 

 

Posted by 류중근